본문 바로가기
일상

러시아군 우크라 수도 키예프 진입

by 낭리 2022. 2. 24.
반응형



많은 성명들, 정상회담 시도 등 모든게 허무하네요.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정윤영 기자 = 러시아군이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한 지 약 9시간여 만에 수도 키예프 북부에 진입해 그라드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AFP 통신이 우크라이나 국경수비대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은 러시아군이 키예프 상공에서 공중투하해 정부청사에 진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 News1 김초희 디자이너




출처:
https://news.v.daum.net/v/20220224210937126

"러시아군, 우크라 수도 키예프 진입"-우크라 국경 당국(상보)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정윤영 기자 = 러시아군이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한 지 약 9시간여 만에 수도 키예프 북부에 진입해 그라드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AFP 통신이 우크라이나 국경수비

news.v.daum.net








(서울=연합뉴스) 이의진 기자 = 24일(현지시간) 개시된 러시아의 침공으로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등 주요 도시 여러 곳이 미사일 공격을 받으면서 미국의 '오판'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고 미 NBC방송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2014년 크림반도 전쟁에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완패하자 우크라이나는 미국 등 서방에 첨단 지대공 미사일 등 방공 무장을 지원해달라고 계속 요청했다.

그러나 미국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는 이런 서방의 첨단 핵심 전략 자산이 자칫 러시아 손에 들어갈 수도 있고 우크라이나군이 이런 무기를 제대로 운용할 수 있을 지 의심해 지원을 주저했다는 것이다.



출처:

https://news.v.daum.net/v/20220224181936093

[우크라 침공] 러 미사일 공격에 속수무책.."미, 뒤늦은 후회"

(서울=연합뉴스) 이의진 기자 = 24일(현지시간) 개시된 러시아의 침공으로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등 주요 도시 여러 곳이 미사일 공격을 받으면서 미국의 '오판'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고 미 NBC

news.v.daum.net



고통은 민초들의 몫 ㅠㅠ



https://v.kakao.com/v/E2mQHXKyND

"시내 한복판에 전투기가.." SNS에 쏟아지는 우크라 현지 모습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작전을 개시하면서 긴박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24일(현지시간) 새벽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작전 개시를 전격 선언했다.

v.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