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산부와 자녀가 있는 여성도 군 위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by 낭리 2021. 12. 25.
반응형

임산부와 자녀가 있는 여성도 군 위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해외방송 멀티미디어 플랫폼




임산부와 자녀가 있는 여성도 군 위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2021년 12월 23일 18:49

임산부와 어린 자녀가 있는 여성은 의무적으로 군에 입대해야 하지만 이것이 군인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Ukrinform 특파원에 따르면 키예프 지역 중앙 위원회 및 합동 투자의 군 위원인 Valery Kutsenko 대령은 키예프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이에 대해 말했습니다.

"군 복무 및 군 복무에 관한 우크라이나 법이 있으며 징집 연기의 특정 목록이 있으며 가족 이유, 교육, 건강 상태 등을 이유로 특징적인 세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즉, 여성에게 미성년 자녀가 있으면 징집됩니다. 올바르게 이해하십시오. 군인과 징집병은 서로 매우 먼 거리입니다. 그녀가 일하는 전문 분야는 무력 침략이나 상황 확대 시 국가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녀는 병역에 등록될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도 그녀를 어디에도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라고 Kutsenko는 말했습니다.

그는 여성 등록이 국방부에서 시행하는 법적 규범이라고 언급했다.

Kutsenko는 "여성이 등록된 것으로 결정되었으며, 우리는 그렇게 해야 하며 그렇게 할 것입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브리핑 참가자들은 올해 봄에 OPZZ를 제외한 모든 의회 파벌에서 법안이 통과되었기 때문에 이 주제를 중심으로 과대 광고가 발생한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들의 요구 사항  부분 "군사 의무와 병역에"우크라이나의 법 제 1의 열한  및  특정 입법 행위의 개정에 우크라이나의 법률 "의 최종 및 경과 규정 제 II 조 제 3 조제 1 호 우크라이나의 특정 징집 및 군사 회계 개선"

법에 따르면 모든 부처와 기관이 지침 문서를 작성하는 데 6개월이 주어졌습니다. 따라서 국방부는 10월에 명령을 내렸습니다.

Ukrinform이 보도한 바와 같이 국방부는 대표자가 징집병으로 등록해야 하는 직업 목록을 승인했습니다. 국방부 관련  명령은  2021년 10월 11일 에 채택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관련 군사 회계 전문 분야와 관련된 전문 분야 및/또는 직업 목록을 승인한 후 여성이 징집병으로 등록됩니다. 따라서 목록에는 의사, 약사, 변호사, 프로그래머, 사회 복지사, 관리자, 회계사, 언론인, 음악가, 레스토랑 및 호텔 직원, 광고주 등을 포함하여 많은 인기 있는 직업이 포함됩니다. 우크라이나 군 총사령관은 문서가 발효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법적 행위가 명령과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자료를 인용하고 사용할 때 "ukrinform.ua"의 첫 번째 단락 이상의 하이퍼 링크가 검색 엔진에 열려 있습니다. 또한 필수이며 ukrinform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있는 경우에만 외국 미디어의 번역을 인용할 수 있습니다. UA 및 해외 미디어 사이트. 오프라인 미디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martTV에서 자료의 인용 및 사용은 "ukrinform.ua"의 서면 동의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광고" 및 "PR"로 표시된 자료와 "출시" 블록의 자료는 광고 권리에 대해 게시되며 해당 내용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 2015-2021 Ukrinform. 판권 소유.

웹사이트 디자인 - Laconica Studio

출처:

https://www.ukrinform.ua/rubric-ato/3374616-vagitni-ta-zinki-z-ditmi-tak-samo-povinni-stati-na-oblik-vijskovij-komisar.html

Вагітні та жінки з дітьми так само повинні стати на облік - військовий

Вагітні та жінки з малолітніми дітьми, згідно з нормами законодавства, повинні стати на військовий облік, однак це не означає, що вони стану

www.ukrinform.ua

반응형

댓글